본문 바로가기

건강 뉴트리션 영양 다이어트

타이드스퀘어 이용방법 여행상품 30% 할인 : 투어비스

반응형

타이드스퀘어 이용방법 여행상품 30% 할인 : 투어비스

타이드스퀘어 이용방법 여행상품 30% 할인 : 투어비스

타이드스퀘어'서 할인쿠폰 발급…주말 외식 실적 따라 캐시백 형태로 카드환급
 
숙박·여행·외식 할인권을 30일부터 다시 지급한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는 최근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내수 관광업계의 회복을 위해 관계 기관 논의를 거쳐 이 같은 방침을 확정했다.
 


◇ 오늘 오후 2시부터 '타이드스퀘어'에서 여행상품 할인쿠폰 발급
 
우선 1천112개 여행상품에 대해 가격을 30% 깎아주는 '여행 할인권'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여행상품 운영사 통해서 다운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결제할 때 이 쿠폰을 사용하면 30%의 할인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30만원짜리 여행상품의 경우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21만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철저하게 지역을 분산해 여행상품을 선정했고, 기차·버스·요트·비행기 등 방역을 지키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포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주말 4회차 외식때 캐시백 형태로 1만원 환급…카드사 외식할인 이벤트 응모 필요

또 3차례 외식을 하면 4회차 외식 때 1만원을 환급해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구체적으로 보면 주말(금요일 오후 4시∼일요일 밤 12시)에 외식 업소를 세 번 이용하고 각각 2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네 번째 외식 때 1만원이 할인된다. 1만원을 환급해주는 것으로, 캐시백이나 청구 할인 형태로 이뤄진다.

이 사업에 참여하는 카드사는 KB국민, NH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등 9곳이다.


다만 이들 카드사의 개인 회원은 이날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각 카드사의 외식 할인 이벤트에 응모해야 실적이 인정된다. 카드사는 문자메시지 등으로 응모 방법을 안내한다.

지난 7월에 시행된 외식 할인 캠페인에 참여했다면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된다.

외식 업소 이용 실적은 매주 외식 횟수를 누적 합산하는 방식이다. 카드사별로는 1일 2회까지 가능하지만, 같은 업소의 이용 실적은 1일 1회로 제한된다.

activity.tourvis.com

 

유흥주점, 구내식당, 출장 음식 서비스 등은 대상에서 제외되지만, 배달 앱을 이용해 배달원에게 현장 결제를 한 경우에는 실적으로 인정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농촌관광지서 카드 결제시 30% 캐시백…내달 4일부터 100만 명에게 3만원·4만원 숙박할인권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농촌관광' 사업도 재개됐다.

지정된 농촌 관광지에서 NH농협, 신한, 현대카드로 현장 결제를 하면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는다. 할인액은 카드사별로 최대 3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음 달 4일부터는 여행자 100만 명에게 3만원·4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숙박 할인과 유원시설 이용 할인도 재개한다.

다만 이 모든 캠페인은 코로나19 유행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국내여행 조기예약 30% 할인, 전남 관광상품 '최다' - 여수넷통뉴스

정부에서 추진한 국내여행 조기예약 30% 할인 관광상품을 30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문체부(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는 관광상품 30% 할인사업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위기에 빠진 여행업계

www.netongs.com

 

[투어타임즈] 투어비스, 스마트 교통플랫폼 가지와 숙박 서비스 제휴 한다.

사진=가지제휴이미지  ©투어비스제공[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목적지근처의숙박추천및바로예약가능   -‘기차로떠나는여행지및인기숙박’등

www.tourtimes.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