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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뇌 건강을위한 운동

팝 퀴즈입니다. 캐나다의 첫 수상은 누구입니까? 미국의 수도 이름에 도시가 몇 개나 있습니까? 비틀즈의 첫 드러머는 누구입니까? 그리고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육체 운동은 정신 건강에 좋습니까? 신체적으로 활동해야 할 많은 이유가 있지만 여기에 자주 생각하지 않을 수도있는 것이 있습니다. A에 따라 최근 대학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연구 , 연구진은 해마의 크기, 언어 적 기억과 뇌의 학습 부분을 유지할 수있는 정기적 인 유산소 운동입니다. 당신의 심장과 펌핑 땀샘을 얻는다 운동을 결론을 내렸다. 이 과학자들은 운동과 순발력 사이의 직접적인 상관 관계를 확인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캐나다 최초의 총리 인 주 수도에 도시가 있거나 로 대체되었지만, 에어로빅 운동은 당신의 신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또한 뇌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똑똑한 해마가 필수적입니다. 대뇌 피질 아래에 집어 넣는 것은 해마라고 불리는 뇌의 재밌는 샘입니다. 재미있는 사실이 여기에 있습니다. 단기 및 장기 기억 및 공간 기억 선은 해마 모양입니다. 그리고 그리스어 하마와 캄포스 바다괴물에서 유래 한 이름 입니다. 해마는 새로운 기억, 모두 에피소드와 자서전, 선언적 기억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이것은 해마가 아침 식사를 위해 무엇을 먹었는지, 집에서 직장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기억하고, 사실과 인물을 암기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뇌에는 두 개의 해마가 있으며 양쪽은 내측 측두엽에 있습니다. 연구 에 따르면 해마가 손상되면 기억을 형성하고 유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운동으로 인한 해마 혈액을 해마에 공급하면 뇌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은 기분과 수면을 개선시켜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주일 내내 유산소 운동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 사이의 근육 운동을 꾸준하게 해주세요. 그렇다면 뇌 건강에 가장 좋은 운동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아래에서 말하는 내용에 귀기울여주세요. 하버드 의과 대학의 신경과 의사 인 스캇 맥기니스 박사는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활발한 걷기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거래가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수영, 자전거 타기, 댄스 수업 또는 가정 활동으로 인해 혈액이 이동하여 땀을 흘릴 수 있습니다. 메이요 클리닉은 당신의 최대 심박수를 결정하는 간단한 방법은 당신이있는거 40세 예를 들어, 180의 최대 심박수를 얻기 위해 220에서 40을 빼 220에서 나이를 빼는 것입니다. 제안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찾고 움직이십시오. 줌바 수업에 등록하거나 요가를 시도하십시오. 암벽 등반 체육관에 주사를 주거나 개가 매일 걸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두뇌뿐만 아니라 몸 전체를 돕는 심장 박동수를 높이는 동안에는 무엇을 하든지 상관 없습니다. 이 수수께끼를 풀어주세요. 신체 활동은 뇌 건강에 좋지만 정신 활동으로 마음을 예리하게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근육을 사용하지 않으면 근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축 될 수 있으며 뇌는 다르지 않습니다. 이러한 자극적 인 팁으로 뇌의 높은 수준을 유지하면서인지 능력을 극대화하십시오. 잘 먹어 . 좋은 영양소가 중요합니다. 식사에 두뇌를 지원하는 오메가3 지방산, 잎이 많은 채소, 기름, 계란 및 호두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머리에 수학을하십시오 . 종이와 연필을 잃어 버리고 머리에 간단한 계산을하십시오. 다음에 상점에서 변경을 받으면 계산원에게 금액을 계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요리 수업을 들으십시오 . 요리는 냄새, 촉각, 시각 및 미각 등 여러 가지 감각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것을 요리하여 뇌를 자극하십시오. 당신의 입맛을 탐험하십시오 . 음식에 대해 말하면 다음에 식사를 할 때 레시피의 각 재료를 알아 내려고 시도하십시오. 이와 같은 작은 테스트는 맛과 질감에 대한 마음의 인식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악기를 연주하십시오 . 악기 연주를 배우려면 시간과 훈련이 필요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 때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외국어를 배우십시오 . 나중에 새로운 언어를 선택하는 것은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단어를 듣고 연습해야하며, 마음을 자극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책을 읽으십시오 . 독서의 중요성을 결코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책과 잡지는 정보를 제공하고 즐겁게 할뿐만 아니라 마음을 선명하고 집중적으로 유지합니다. 정기적인 운동이 심장 건강에 도움이되는 것처럼 정신 운동은 계속해서 생활 방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의견 섹션에서 두뇌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하는지 알려주십시오. 마음을 활발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하는 비디오 또는 프로그램을 연결하십시오. 위에서 알려드린 것들 중에서 절반 정도만 행동으로 가져가도 여러분의 건강은 놀라보게 향상되는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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