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비돈 요오드 세포 실험
코로나19 사멸 '빨간약' 성분
섭취 NO :



세포 실험 코로나19 사멸 '빨간약' 성분 섭취 NO :



'빨간약'으로 잘 알려진 성분 '포비돈 요오드'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에 효과가 있다는 국내 시험관 내 세포실험(인비트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연구 결과는 '대한미생물학회지'(Journal of Bacteriology and Virology) 9월 호에 게재됐습니다.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바이러스병연구소 박만성 교수팀은 오늘(7일) 포비돈 요오드 성분을 0.45% 함유한 의약품을 코로나19 바이러스 배양 시험관에 적용해 항바이러스 효과를 평가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연구팀은 이 의약품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99.99% 감소시키며 우수한 바이러스 사멸 효과를 보인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포비돈 요오드는 기존 연구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급성호흡기증후군(SARS)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도 퇴치 효과를 나타낸 바 있습니다.

 


연구팀은 "포비돈 요오드를 활용한 구강, 비강 및 인후부의 적극적 위생 관리는 코로나19 감염 관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코로나19를 치료하기 위해 '빨간약'을 희석해 입에 넣거나 코에 발라서는 안 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호흡기에는 인후용으로 출시된 포비돈 요오드 의약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와 함께 포비돈 관련주가 급등하고 있다. 수요가 폭발하지 않을까 합니다. 주식 투자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관련주 투자!! 노하우 

포비돈 관련주 광동제약, 현대약품, 포비돈, 포비돈 요오드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